PR CENTER

에이블씨엔씨의 새 소식을 만나보세요.

News

에이블씨엔씨 미샤, 알리바바 티몰과 협업 中 온라인 시장 공략 가속 <2021.08.24>

 


- 포스트 코로나 시대 디지털 전환 속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선제적 대응

- 지속가능한 성장 목표로 디지털 플랫폼과 파트너십 강화에 총력

 


7a4b45c97e4f562a1892ccabaa3bcd80_1630370147_899.png
 

사진 설명: 알리바바 티몰에서 판매 중인 미샤 퍼펙트커버비비크림()과 레드쿠션()

 


(2021-08-24)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티몰과 전략적 업무 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맺고 뷰티 이커머스 시장을 선도할 장기적이고 심도 있는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티몰은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10억명 이상의 트래픽을 보유하며 소비자에 대한 상세한 데이터와 분석력을 갖추고 있다.

 

에이블씨엔씨는 티몰과의 협약을 시작으로 전사적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 미샤와 티몰은 긴밀한 협력 관계 아래 향후 중국 시장에 특화된 제품 개발 및 디지털 마케팅을 비롯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까지 양사의 핵심 성장동력을 결합해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티몰은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중국 내 온라인 최대 판매 채널이자 브랜드 홍보, 채널 관리 및 제품 혁신의 메인 채널 역할을 하게 된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이번 알리바바 티몰과의 협업을 통해 MZ세대를 타깃으로 제품과 브랜드 이미지, 운영방식까지 세가지 측면에서 브랜드를 젊게 리뉴얼하고 중국 내 매출을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그간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중국 시장에 맞는 새로운 마케팅 활로를 모색하는 등 현지화 조치를 적극적으로 추진해왔다. 최근에는 티몰, 알리바바 등 주요 메이저 온라인몰이 참여하는 중국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인 ‘618 쇼핑 축제에서 미샤의 대표 인기 제품인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과 신제품 레드쿠션이 총 10만개 이상 판매되며 가성비 비비크림 카테고리 전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내기도 했다.

 

에이블씨엔씨 김유진 대표는 코로나19팬데믹으로 전세계적으로 온라인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고 시장이 급변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협업은 에이블씨엔씨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정표로 볼 수 있다중국 시장에서 협력과 상생이라는 새로운 국면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뤄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미샤, 어퓨, 스틸라, 브르조아 등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한 에이블씨엔씨는 최근 중장기적인 성장과 가치 실현을 위한 ESG 경영 실천을 선언한 바 있다.